108배칼로리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심쿵이 조회 18회 작성일 2021-06-13 23:49:00 댓글 0

본문

HIT] 2tv 저녁 생생정보 - 108배 하는 법, 다이어트-고혈압-허리통증-오십견 효과 탁월…단 주의사항은?. 20150305

108배 운동을 하면 넓적다리 근육이 강화 될 수 있지만 무리하게 접었다 폈다 하면 염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었다. 또한 건강한 사람이라도 푹신한 방석은 필수였다.

108배 하는 법으로 16kg을 감량한 여성도 있었다. 108배는 저강도로 꾸준히 할 수 있는 전신 유산소 운동으로 여성이 200배 정도 했을 때 수영을 한 시간 정도 한 효과와 맞먹는다고 한다. 1분당 소모 칼로리가 6칼로리였다.

짧게 15분 운동하는 것도 효과가 있지만 오래 하면 식욕을 자극한다고 하니 하루 두 번 나눠 100배 씩 나눠서 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.
박무선 : 과학적인유산소운동입니다~자세가바르면관절도건강하게지키며튼튼해집니다
bur dock : 108배 하면 팔,뱃살은 확실히 잘 빠집니다 하지만 무릎은 확실히 안 좋아집니다
윤종노 : 참 어이없네 리스크없이 뭘 얻을수있을까? 무릎나간다고? 그럼 그꼴로 평생 살면 되겠네
부산 해운대구 이명주 : 집에서 50배 처음 차 차 하면서 해돼가서요 자꾸 숨이 참서 가슴이 콩콩콩 뒤어요 처철이
이영임 : 나이가 50이 넘으면 다리를 못쓰게 될겁니다
미친짓이다

요가마님 [체중조절 비법] [공복 유산소] 108체조ㅣ108배ㅣ칼로리 소모

종교와 상관 없이!! 단순하고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많은 혜택을 얻어 가세요~!
마치 요가의 수리야 나마스카라(태양 경배 자세)와 흡사한 패턴을 가지고 있어요.
그렇기에 심폐기능 개선, 전신 순환, 하체와 복부 강화등 많은 이득이 있는 108체조 입니다^^
부덤 없이 20번으로 시작하셔도 좋아요. 매일 목표를 달성하며 성취감도 건강도 다 가지세요!!
박선미 : 아침 산책후 딱 이 영상이 뜨네요! 오늘 108배 하라는 계시^^
진은경 : 공복에 해야할텐데^^
보기만해도 힘들듯하지만
꼭 도전하고싶어요
특히 손목아플때 부담주지않아
좋을것같아요
연휴에 좋은영상 감사합니당
요가그린 : 우와 마님 몸매 비결이 이거였다니 내일 아침에 해봅니다!!
김순정 : 무릎에 최대한 무리가 안가려면 어떻게 할까요 ㅜㅜ무릎아팡
주재환 : 무릎 꿇을 때 왼발이 오른발 위로 올라가야 하나요? 그리고 오금이 아픈 건 근육통 때문인건가요?ㅠㅠ

108배만 제대로 해도 다이어트가 쑥쑥? [기적의 습관] 10회 20200114

108배! 재대로하기 위해서는 허리보다 무릎을 먼저 굽히자
[기적의 습관 10회]
[Ch.19] 재미에 감동을 더하다, TV조선
공식 홈페이지 : http://broadcast.tvchosun.com/broadcast/program/3/C201900119.cstv
ktron7385 : 초보자가 처음부터 108배를 다하기에는 힘듭니다 20에서 30배부터 시작해서 근력이 붙으시면 차차 횟수를 늘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반드시 무릅에 푹신한 방석받치시고요
민냥 : 쳥견스님 108배 동영상을 보고 순서와 호홉을 정확하게 배워서 하시면 무릎도 더 좋아지고 에너지도 생기고 군살도 빠집니다 일어설때 몸의 반동으로 일어나셔야 합니다
진쌤월드 : 손범수 아나운서 머리크기 뭐야 확대한거야? ㅋㅋㅋ
eunyoung shim : 요가매트로는 안되요 두꺼운 방석위에서 꼭! 방송을 위한 방송은 좀 그만
김아람 : 몸의 반동이 어떻게 일어나는건가요?

... 

#108배칼로리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964건 1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heyma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